청도군 농특산품, 홍보맨 허삼영 삼성 감독과의 훈훈한 만남을 가져

변수덕 기자 | 기사입력 2020/08/02 [16:43]

청도군 농특산품, 홍보맨 허삼영 삼성 감독과의 훈훈한 만남을 가져

변수덕 기자 | 입력 : 2020/08/02 [16:43]

 

[코리아투데이뉴스청도군(군수 이승율)731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우리 군의 우수한 ·특산품을 널리 알려 고마움을 전달하기 위해 허삼영 삼성 감독과의 만남이 성사되었다.

 

앞서 윌리엄스 KIA 타이거즈 감독은 9개 구단 감독을 상대로 와인 선물 투어진행 중에 허삼영 삼성 감독에게 자신이 즐겨마시는 와인을 선물하였고, 그 답례로 허삼영 감독은 청도의 특산물인 감와인을 선물하는 언론 보도가 화제가 되었다.

 

4년전 87삼성 홈구장에서 열린 KIA 타이거즈와의 경기에서 이승율 청도군수는 청도의 농특산품 홍보 및 판로 확대를 염원하는 멋진 시구를 가졌으며, 지난 31 허삼영 삼성 감독과의 만남을 위한 삼성라이온즈파크 방문은 두 번째 방문으로 감와인을 비롯한 청도복숭아를 허삼영 삼성 감독에게 전달식을 가졌다.

 

허삼영 삼성 감독은 지역특산물 중 선물로 여러 가지 고민을 하다가, 평소 가족과 함께 자주 가는 와인터널과 운문댐 등 관광지가 있는 청도를 생각하게 되었고, 인터넷 주문을 통해 감와인을 구입해 기아 감독에게 선물하게 되었다. 군정에 애쓰시는 이승율 군수님께 이곳 야구장을 방문하여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이번 청도감와인 홍보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청도에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홍보를 부탁드린다, ”우리 군에도 운문댐 부근에 청도베이스볼파크가 조성되어 있어 야구 동호인이 야구 하기에 좋은 장소로 각광받고 있으며 더 나은 구장 시설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삼성 선수를 비롯한 전국의 많은 야구팀 등이 전지훈련 장소로 청도군에 방문할 수 있도록 야구장 홍보도 함께 힘써달라고말했다.

 

변수덕 기자(tkpress82@naver.com)  

코리아투데이뉴스 변수덕입니다.

지역 소식을 항상 열린 마음으로 성실하게 전하겠습니다.

소식통, 정보통의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