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중앙재해대책위원회, 전남 구례 구성마을, 경남 화개장터에서 2차 수해복구 봉사활동 실시

변상범 기자 | 기사입력 2020/08/11 [19:45]

미래통합당 중앙재해대책위원회, 전남 구례 구성마을, 경남 화개장터에서 2차 수해복구 봉사활동 실시

변상범 기자 | 입력 : 2020/08/11 [19:45]

 미래통합당 중앙재해대책위원장 정희용 의원(경북 고령·성주·칠곡)

 

[코리아투데이뉴스미래통합당 중앙재해대책위원장 정희용 의원(경북 고령·성주·칠곡)은 11()주호영 원내대표를 비롯한 대구 수성구 갑·을 당원 40여명미래통합당 초선의원보좌진당소속 지방의원당원·당직자 60여명 등 약 100여명과 함께 전남 구례군 구성마을과 경남 하동군 화개장터에서 각각 2차 수해지역 봉사활동을 벌였다.
 
전날 10일 오후에는 미래통합당 김종인 비상대책위원장과 주호영 원내대표 등 지도부가 전남 구례군 5일시장을 찾아 침수피해 현황을 파악하고 건의사항을 청취한데 이어서미래통합당 재해대책위원장 정희용 의원과 초선의원 및 보좌진당직자 약 40여 명은 11일 오전 5시 30분에 국회를 출발하여, 10시부터 15시까지 구성마을과 화개장터에서 수해 지역 복구를 위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지난 5일에는 집중호우로 막대한 피해를 입은 충북 충주단양지역에서 미래통합당 주호영 원내대표와 원대부대표단 등 지도부가 1차 수해복구 봉사활동을 펼쳤다.
 
미래통합당 2차 수해복구 봉사활동은 미래통합당 재해대책위원장 정희용 의원을 비롯한 초선의원들이 전남 구례군 구성마을과 경남 하동군 화개장터에서 침수지역 쓰레기 제거가구청소현장복구 활동 등을 펼쳤다.
 
미래통합당 중앙재해대책위원장 정희용 의원(경북 고령·성주·칠곡)은 적절한 댐 방류가 이뤄졌는지무리한 댐 방류로 인해 수해 피해가 커진 것은 아닌지 전국적으로 철저한 점검과 조사가 필요하다고 지적한 뒤 미래통합당 지도부 방문과 초선의원들의 봉사활동으로 미약하게나마 수해 피해복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향후 미래통합당 중앙재해대책위원회는 각 시도별로 피해 현황을 파악하여 조속한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관계기관과 협조할 것이며피해가 심각한 지역의 수요조사를 통해 수해복구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해 나갈 예정이다.
 
이날미래통합당 2차 수해복구 봉사활동에는 주호영 원내대표를 비롯하여 강민국권명호김미애김승수김형동박성민유상범윤희숙이용전봉민전주혜정희용조수진최형두하영제한무경황보승희 의원 등 보좌진당직자들이 함께했다.

 

변상범 기자(tkpress82@naver.com) 

코리아투데이뉴스 대표 변상범입니다.

뜻을 같이 하며 응원하는 많은 사람과 단체 그리고 기관에 감사드립니다.

언론인으로서 부끄럽지 않게

정론직필의 사명감을 무겁게 가지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