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우 도지사, 홍준표 대구시장, 김장호 구미시장 국민의힘 후보, 선산 장날 대구ㆍ경북 합동유세

변상범 기자 | 기사입력 2022/05/27 [16:10]

이철우 도지사, 홍준표 대구시장, 김장호 구미시장 국민의힘 후보, 선산 장날 대구ㆍ경북 합동유세

변상범 기자 | 입력 : 2022/05/27 [16:10]

▲ 구미 선산시장에서 국민의힘 합동 유세 현장 ©변상범

 

[코리아투데이뉴스] 경북 구미시 선산시장서 대구ㆍ경북 국민의힘 합동 유세 등 총력전 ​6·1 지방선거에 나선 경북 구미 지역 국민의힘 소속 후보자들이 공식 선거운동의 일환으로 27일(금) 구미 선산시장에서 합동 유세를 펼치며 총력전에 나섰다.

 

이철우 경북도지사 후보와 홍준표 대구시장 후보를 비롯해 구자근 국회의원, 김영식 국회의원, 김장호 구미시장 후보, 정근수 도의원 후보, 강승수 시의원 후보, 김근호 비례대표 후보 등 많은 후보들이 참석했다.

 

홍준표 대구시장 후보는 대구와 경북은 하나이다라고 하면서 "도지사·시장·도의원·기초의원 등 모든 선거에서 국민의힘 후보를 당선시켜야 구미가 새 정부와 함께 도약할 수 있다. 천년 웅도의 꿈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

 

이철후 경북도지사 후보는 홍준표 대구시장 후보랑 대구ㆍ경북이 함께 손 잡고 잘하겠다고 했다. 이 후보는 "이번 지방선거에서 압도적인 지지로 당선된다면, 정부의 힘을 빌려서라도 구미의 현안문제를 새롭게 당선되는 시장과 함께 구미의 옛 영광을 구현하겠다"고 약속했다.

 

▲석동현 변호사, 김근호 구미시의원 비례대표 후보, 김기현 전 원내대표 와 김장호 구미이장 후보 ©변상범

 

이어서 김기현(전 원내대표) 중앙선대위원장은 "보수의 중심이고 대한민국의 건국의 중심에서 힘을 받고 가서 다른 지역 힘든곳에서도 압승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했다. 특히 "구미시장 국민의힘 후보  김장호는 구미뿐만 아니라 경북을 대표하는 큰 일꾼이 될 수있도록 반드시 압승으로 밀어 달라"고 호소했다.

 

계속해서 찬조연설로 나선 김관용 전 경북도지사는 "조선의 인재가영남에서 영남에서도 선산에서 인재가 난다는 말처럼 이번에 구미시의 본류인 선산에서 이철우 도지사 후보와 김장호 시장 후보를 압도적으로 밀어서 전국  최다득표로 당선 시켜 달라고 강조"했다.

 

석동현 변호사도 찬조 연설에서 이곳 구미 선산에서 이렇게 국민의힘 후보를 위해 작은 격려를 할 수있어 가슴이 뭉클하다고 하면서 90%이상 압도적인 지지를 부탁한다고 강조했다.

 

▲구미시선산시장 유세 현장 ©변상범

 

김영식 구미을 국회의원은 오늘 지역구인 선산장날에 많은 분들을 모시고 국민의힘 후보를 지원해주는 시민들께 감사함과 한번 한번더 지지해줄것을 호소한다고 했다.

 

김장호 구미시장 후보도 "위기의 구미를 극복하고 새로운 백년대계를 이룰 수 있도록 시민들의 압도적인 지지가 필요하다"며 국민의힘 후보들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구미 지역 선산시장  유세장에는 경북 교육감 후보도 구미시민에게 지지를 부탁했다. 또한 대구ㆍ경북 합동유세에는 선산 5일장으로 많은 시민들이 모인 가운데 국민의힘 합동 유세의 현장은 지지자들의 열기가 뜨거웠다.

 

변상범 기자(tkpress82@naver.com)

코리아투데이뉴스 대표 변상범입니다.

뜻을 같이 하며 응원하는 많은 사람과 단체 그리고 기관에 감사드립니다.

언론인으로서 부끄럽지 않게

정론직필의 사명감을 무겁게 가지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