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7기 제6대 이동권 울산 북구청장 이임식

“주민의 한사람으로 돌아가 지역발전 위해 봉사”

김태익 기자 | 기사입력 2022/06/30 [12:17]

민선7기 제6대 이동권 울산 북구청장 이임식

“주민의 한사람으로 돌아가 지역발전 위해 봉사”

김태익 기자 | 입력 : 2022/06/30 [12:17]

 

 

[코리아투데이뉴스] 울산 북구는 30일 오전 11시 구청 대회의실에서 민선7기 제6대 이동권 구청장 이임식을 열었다.

  

이날 이임식에는 주민과 직원, 구청장 가족 등이 참석한 가운데 4년 간의 업적 소개와 이임사, 직원들과의 인사 등으로 이어졌다. 또 구청장 재임 기간 보여준 북구 발전에 대한 열정과 구정을 이끌어 온 리더십에 대한 직원들의 고마운 마음을 담은 재직기념패도 전달했다.

  

이동권 북구청장은 "다양한 정책과 사업을 발굴하며 내 고향 북구의 구석구석을 누비며 일할 수 있었던 지난 4년은 큰 축복이었고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이제 주민의 한사람으로 돌아가 그간 행정에서 익힌 소중하고 값진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 발전을 위해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또 "그동안 애정 어린 질책과 충고로 구정 발전에 도움을 주신 주민, 그리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구정을 뒷받침해 온 700여 공직자들에게 다시 한번 고마움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이동권 북구청장은 지난 4년 동안 북구의 부족한 도시기반시설을 확충해 정주여건을 개선하고, '구청장 바로소통실'과 '속시원한 민원 사이다데이' 등 주민과의 소통을 강화해 갈등을 해결하는 노력을 펼치며 주민들로부터 '현장 구청장'이라는 평을 받았다.

 

김태익 기자 (tkpress82@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울산 # 울산북구, #울산 # 울산북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