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구 봉덕3동 福삼계탕 WT(워킹스루) 나눔행사

서광수 기자 | 기사입력 2022/08/16 [17:41]

대구 남구 봉덕3동 福삼계탕 WT(워킹스루) 나눔행사

서광수 기자 | 입력 : 2022/08/16 [17:41]

 

 

 

 

[코리아투데이뉴스] 대구 남구 봉덕3동은 지난 11일(목), 이른 아침부터 어르신분들의 원기 회복을 위한 福삼계탕 준비를 위해 각 봉사단체 회원들이 봉덕3동 행정복지센터 1층 주차장에 모였다. 봉사자들은 200인분의 신선한 삼계탕용 닭과 한약재 등 각종 재료들을 깨끗이 세척하고 미리 준비해둔 대형냄비와 솥에 재료를 담아 부지런히 끓여 1인용 용기에 정성스레 담는 등 무덥고 습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따끈따끈한 삼계탕을 드리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였다.

 

이날 봉덕3동 유관단체 봉사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방문한 조재구 남구청장은 이번 삼계탕 WT나눔행사 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봉사 및 후원단체 대표자, 지역 복지시설 기관장, 봉덕3동 경로당 회장 등 총 24분을 모시고 30분간의 사전 간담회를 가지며 일일이 감사인사를 드렸다.

 

이번 봉덕3동 福삼계탕 WT나눔행사는 대구청구라이온스클럽(회장 하경만), 봉덕3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장태득), 봉덕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재웅), 봉덕3동민간사회안전망(위원장 임광식), 봉덕3동통우회(회장 류충호), 참좋은재가노인돌봄센터(센터장 이영미), 굿영산재가노인복지센터(센터장 정영숙)에서 재료 준비부터 조리 및 포장 봉사, 각종 홍보 물품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따끈따끈한 삼계탕 200인분은 봉덕3동 행정복지센터를 다녀가시는 어르신에게 직접 나눠 드리고,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은 봉덕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배달하는 등 어르신들을 위한 모두의 노력이 빛났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무더운 날씨와 코로나19로 지친 어르신에게 정성 가득한 삼계탕을 준비해주신 봉사단체 대표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안전과 돌봄을 지속적으로 살피는 데 적극적으로 관심을 가져 달라”고 당부했다.

 

 

서광수 기자 ( tkpress82@naver.com )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