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재)공룡엑스포조직위, 청년기획단 위촉 및 설명회 개최

김도훈 기자 | 기사입력 2021/08/20 [17:42]

고성군, (재)공룡엑스포조직위, 청년기획단 위촉 및 설명회 개최

김도훈 기자 | 입력 : 2021/08/20 [17:42]

 

[코리아투데이뉴스] (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백두현, 이하 엑스포조직위)는 8월 20일 당항포관광지에서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청년기획단 위촉 및 설명회를 개최했다.

 

경상남도 주관 「2021 경상남도 지역축제 청년기획단 운영」 선정으로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청년기획단은 11월까지 공룡엑스포의 차별화된 프로그램 기획을 위해 활동한다.

 

공룡엑스포 주행사장 당항포관광지에서 진행된 이날 설명회는 위촉장 수여 및 인사 말씀, 엑스포 행사 개요, 청년기획단 운영 계획, 행사장 현장답사 등으로 진행됐으며, 원활한 소통을 위해 단원 간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설명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가는 청년기획단은 경남 거주 또는 경남 소재 대학 재학 중인 만 19~34세 청년을 대상으로 지난 7~8월 공개모집을 통해 13일 총 10명이 선정됐다.

 

이날 위촉장을 받은 10명의 청년기획단은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행사 종료까지 관광, 홍보, 행사 등의 분야에서 축제 전반에 활용 가능한 콘텐츠, 프로그램 기획 등에 청년들이 가진 끼와 에너지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황종욱 엑스포조직위 사무국장은 “이번 청년기획단을 통해 참신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이 발굴되고, 더 나아가 공룡엑스포가 청년들의 새로운 축제의 장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사라진 공룡, 그들의 귀환’이라는 주제로 10월 1일부터 11월 7일까지 당항포관광지 일원에서 개최된다.

 

 

김도훈 기자(pkpress82@hanmai.net)

 

코리아투데이뉴스 경남 본부장 김도훈입니다.

균형 잡힌 시각으로 경상남도 사회의 이모저모를 전하겠습니다.

누구라도 편하게 읽고 공감할 수 있는 가장 쉬운 언어로 뉴스 보도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