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서문가요제 우승자 김유선 싱글앨범 발매

서문가요제 가왕 출신 첫 싱글앨범 ‘널 그리다’ 발표

변상범 기자 | 기사입력 2020/02/12 [15:35]

제2회 서문가요제 우승자 김유선 싱글앨범 발매

서문가요제 가왕 출신 첫 싱글앨범 ‘널 그리다’ 발표

변상범 기자 | 입력 : 2020/02/12 [15:35]

 

  제2회 서문가요제의 우승자이자 ‘미스트롯’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던 트로트 가수 김유선

 

[코리아투데이뉴스] 대구시가 주최하고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과 (사)대구스트릿컬쳐팩토리가 주관한 제2회 서문가요제의 우승자이자 ‘미스트롯’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던 트로트 가수 김유선의 첫 싱글앨범 ‘널 그리다’가 지난 1월 31일 발매됐다.

 

 김유선은 2018년 진행된 제2회 서문가요제에서 거리노래방(예선)→월결선(본선)→시즌결선(준결승전)→연말왕중왕전(결승전) 등 1년 동안 진행된 리그를 거치며 수많은 참가자와 경쟁한 후 결승전에서 당당히 우승을 차지해 최종우승자에게 주어지는 음원제작권을 따냈다.

 

 이번에 발표한 데뷔곡 ‘널 그리다’ 는 임재범, 김정민, 안재욱, 조규찬 등 유명 가수들과 음반작업을 했던 작곡가 ‘최남욱’이 프로듀싱을 맡은 곡으로 마이너발라드풍의 곡이지만 트로트창법을 구사하는 그녀의 음색과 가슴을 파고드는 해금 연주가 묘하게 잘 어우러진 독특한 뉘앙스를 가진 곡이다.

 

 가수 김유선은 “앞으로 진정성 있는 가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면서 “대구시민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유실 대구시 민생경제과장은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가수가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서문가요제를 통해 훌륭한 가수가 많이 배출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변상범 기자(tkpress82@naver.com)

 

 

 

코리아투데이뉴스 대표 변상범입니다.

뜻을 같이 하며 응원하는 많은 사람과 단체 그리고 기관에 감사드립니다.

언론인으로서 부끄럽지 않게

정론직필의 사명감을 무겁게 가지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